에너지경제 포토

김유승

kys@ekn.kr

김유승기자 기사모음




SK매직, 스테인리스 소재 스파 비데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7.17 17:16

'풀스텐 스파 비데' 공개…강한 세척물살로 청결 유지, 대기전력 90% 절약

SK매직 풀스텐 스파비데

▲SK매직의 ‘풀스텐 스파비데’ 제품. 사진=SK매직

[에너지경제신문 김유승 기자] SK매직이 내부 소재를 오염과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로 적용하고, 세정 기능도 한층 개선한 ‘풀스텐 스파 비데’를 선보였다.

17일 SK매직에 따르면, 신제품은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소재 뿐 아닌 회수된 정수기 필터에서 발생한 플라스틱도 함께 재활용한 친환경 에코 제품이다.

강한 회오리 물살이 노즐을 360도 자동세척해 사용 후 청결한 노즐 상태를 유지하는 것도 특징으로, 세척 물살은 세정, 비데, 와이드좌욕 모드 세 가지로 세분화돼 목적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필터는 누구나 손쉽게 교체할 수 있는 ‘원터치 정수 필터’를 사용해 노후 배관에서 발생하는 녹물을 비롯해 미세 플라스틱 등 이물질 걱정 없이 항상 깨끗한 물로 씻을 수 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이밖에 수압·온수·변좌온도 등의 맞춤 설정 기능과 연속 온수·어린이 맞춤·건조 기능 등의 부가 기능, 대기전력을 최대 90%까지 절약할 수 있는 절전 기능을 함께 제공한다. 전문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도 지원받을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은 1등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혁신 제품 개발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kys@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