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yes@ekn.kr

여헌우기자 기사모음




좋은책신사고, 유아 그림책 ‘스토리버스 플러스’ 론칭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6.17 08:00
좋은책신사고, 유아 그림책 ‘스토리버스 플러스’ 론칭

▲좋은책신사고, 유아 그림책 ‘스토리버스 플러스’ 론칭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좋은책신사고가 ‘스토리버스 플러스’를 론칭했다.

스토리버스 플러스는 아이 눈높이에 꼭 맞춘 스토리를 포근한 일러스트로 담은 기존 스토리버스 시리즈에 이야기를 더해 한글과 영어 버전으로 들을 수 있는 세이펜이 포함된 게 특징이다.

책은 아이의 일상을 재미있는 스토리를 그림으로 표현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한글과 영어로 담은 스토리 그림책이다. 아이와 함께 그림을 보며 ‘누구일까?’, ‘왜 그럴까?’와 같은 스토리를 자유롭게 상상하고, 한글과 영어로 적힌 이야기를 읽어보며 여러 주제의 이야기를 아이와 직접 나눠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세이펜에는 한글과 영어 버전 스토리를 음성으로 담았다. 아이들이 책에 흥미를 느끼고 몰입할 수 있도록 인물의 대화는 물론 다양한 리듬과 효과음을 더했다. 또 한글과 영어 스토리 전체 듣기, 부분 듣기, 영어 문장 듣기, 영단어 듣기가 가능해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스토리버스 플러스’는 총 6단계로 구성됐다. 4세 이하 영유아를 위한 ‘Mommy&daddy’s’(STEP1~3), 3~7세 유아를 위한 ‘Ours’(STEP4~6) 등이다.

부모님이 아이에게 들려주는 스토리로 아이의 시선에 맞춘 다양한 일상의 경험을 담았다. ‘Ours’는 공동체 속에서 경험한 것을 아이가 부모에게 이야기하며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구성됐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스토리버스 플러스는 제목도, 결말도 없는 열린 책으로 눈이 가는 대로 보고 떠오르는 대로 이야기하면서 아이들이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자유로운 책"이라며 "이번에는 한글과 영어 버전의 세이펜이 추가돼 상황에 따라 더 다양한 방법으로 즐겁게 책을 읽을 수 있다"고 말했다.


yes@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