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조하니

inahohc@ekn.kr

조하니기자 기사모음




당근마켓, 알바 알리미 '당근에디터'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6.16 16:35

오는 25일까지 모집…총 30명 선발

당근마켓_당근에디터

▲오는 25일까지 당근마켓이 구인구직 서비스인 ‘당근알바’ 알리미로 당근에디터를 모집한다. 사진=당근마켓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당근마켓이 오는 25일까지 당근알바 알리미로 활동할 ‘당근에디터’를 모집한다.

이번에 선발하는 당근에디터는 개인 블로그로 지역기반 구인구직 서비스인 ‘당근알바’를 알리는 4가지 미션을 1~2주 간격으로 수행한다.

모집 인원은 총 30명이다. 활동 기간 중 당근알바를 실제로 경험할 수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당근마켓 공식 블로그나 앱(APP)내 ‘당근마켓 공식프로필’에 기재된 당근에디터 모집 게시글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이달 26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당근에디터의 공식 활동은 이달 29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다음 날인 30일부터 오는 8월 30일까지다. 선발된 당근에디터에게는 당근마켓 굿즈로 구성된 키트를 증정하고 활동비로 당근머니 10만원을 제공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추가 지원금을 지급하며, 우수 활동자의 콘텐츠는 당근마켓 인스타그램·블로그와 같은 공식 채널에 소개된다.

최정윤 당근마켓 마케팅 팀장은 "당근에디터가 선보이는 참신하고 진정성 있는 당근알바 콘텐츠로 가까운 동네에서 구인구직 활동을 하는 이용자분들게 보다 유용한 정보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inahohc@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