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인호

sih31@ekn.kr

송인호기자 기사모음




고준호 경기도의원, 실버스포츠 복지 ‘앞장’...의정활동 ‘총력’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5.20 00:40

파주시 조리읍 게이트볼장 시설 개선사업 성과 이뤄내
전천후 체육 시설 통해 시민 체육인프라 수요 충족 기대

경기도의회

▲고준호 경기도의원 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고준호 도의원은 19일 조리읍 행정복지센터 4층 다목적 강당에서 열린 ‘조리 게이트볼장 막구조 기본설계 주민설명회’에 참석, 주민들에게 사업 설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고 의원은 그동안 정담회·토론회 등 소통과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실제 도민들의 목소리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의정활동을 해왔으며 이번 조리 게이트볼장 시설 개선사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도에 지속적으로 건의한 결과, 도비 6억 5000만원을 확보했다.

고 의원은 또 "생활체육시설이 농촌 주민들께서 운정신도시에는 있지만 농촌에는 없다는 목소리가 많다"면서 "생활체육시설 또한 수요 중심이 아니라 누구나 공평하게 누려야 할 복지 차원에서 접근해야 한다"고 말했다.

고준호

▲사진제공=경기도의회

고 의원은 이어 "농촌 주민들도 삶의 질을 향상 시킬수 있도록 기존 체육시설 정비와 편익시설 확충 할수 있도록 경기도 차원에서 적극 추진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조리 게이트볼장 막구조 설치는 주민들이 날씨와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체육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추진되는 사업으로 파주시의 별도 예산 투입 없이 전적으로 도비 6억 5000만원으로 추진돼 올 12월 준공될 계획이다.


경기=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 기자 sih31@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