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너지경제신문 송두리 기자] 현대카드가 ‘3층 시스템’ 내에 대한항공 마일리지 정기 구독 서비스인 ‘더블마일팩’을 추가한다고 18일 밝혔다.
3층 시스템은 보유한 현대카드의 기본 혜택이 탑재된 ‘1층 기본’, 트렌디한 정기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2층 구독’, 개인별 맞춤형 할인과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3층 선물’로 구성된 현대카드의 고객 친화적 혜택 구조다.
현대카드가 새로 선보인 더블마일팩은 대한항공카드 전용 서비스로 1회 5만원의 구독료로 6개월간 주요 일상생활업종에서 대한항공 마일리지 두 배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추가적립 대상 가맹점은 배달의민족·요기요 등 배달 업종과 주유소, 편의점, 커피, 베이커리 업종이다. 각 업종별 월 이용금액 30만원까지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현대카드 앱에 접속 후 2층 구독 메뉴에서 더블마일팩을 찾아 구독 버튼을 클릭하고 이용료를 결제하면 된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현대카드 앱을 통해 더블마일팩을 구독하는 고객에게는 구독료 3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더블마일팩을 이용하면 마일리지 긴급충전서비스와 함께 일상 생활영역에서 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크게 늘어나고 있는 해외 여행 수요에 발 맞춰 고객들이 더 빠르게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현대카드는 오는 31일까지 직전 6개월간 대한항공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한항공 홈페이지와 앱에서 항공권 구입 시 최대 10만원의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고객이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후 대한항공카드로 해외 가맹점 결제 시 1000원당 1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dsk@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