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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땡겨요 매장식사 서비스. |
땡겨요 매장식사는 고객이 음식점 테이블에 앉아 땡겨요 앱을 이용해 바로 음식을 주문하거나 방문 시간 예약과 음식 주문을 미리 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다.
가맹점이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메뉴 주문용 기기 설치 비용을 줄일 수 있고, 더 높아진 고객 편의성을 통해 매출 증대도 기대할 수 있다. 고객 입장에서도 배달이나 포장만 가능했던 기존 배달앱 주문 서비스 보다 획기적으로 개선돼 편리해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고객들이 땡겨요 매장식사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를 등록한 가맹점 테이블에 땡겨요 QR코드를 부착했다.
신한은행은 땡겨요 매장식사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고객이 5~7월 중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5000원 할인 쿠폰을 최대 3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땡겨요에 새로 입점한 서울특별시 소재 가맹점이 땡겨요 매장식사 서비스 등록을 신청하면 사장님 지원금 30만원을 제공한다. 사장님 지원금은 가맹점이 마케팅을 위해 직접 발행하는 할인쿠폰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이태원상권회복 지원 확대 차원에서 고객이 용산구 소재 땡겨요 가맹점에서 서울사랑상품권으로 1만5000원 이상 배달·포장·매장식사 주문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상생플랫폼 땡겨요의 매장식사 서비스가 소상공인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서비스 제공 지역을 서울시 외 다른 지역으로도 점차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dsk@ek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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