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메르세데스-벤츠가 EQA 250 AMG Line 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마누팍투어 마운틴 그레이 마그노’ 모델. |
EQA 250 AMG Line 온라인 스페셜은 △마누팍투어 마운틴 그레이 마그노 △마누팍투어 파타고니아 레드 총 2종을 각각 17대, 3대로 구성됐다. 이번 모델은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오는 19일에 만나볼 수 있다.
‘EQA 250 AMG Line’은 효율적이고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최첨단 디지털 기능을 갖춘 도심형 전기차로, 스포티함을 뽐내는 나파 가죽 소재의 다기능 스포츠 스티어링 휠, 스포츠 시트 등이 적용됐다.
또 전방 카메라와 센서를 통해 가상 주행 라인과 실시간 교통 정보를 시각적으로 표시하는△MBUX 증강 현실 내비게이션과 같은 운전자의 안전한 주행을 돕는 기능들이 기본 탑재됐다.
이 밖에도 12개의 스피커로 음향 경험을 극대화하는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360° 카메라가 포함된 주차 패키지 △헤드업 디스플레이 △공기 청정 패키지 등이 제공돼 운전자의 편안하고 즐거운 주행을 돕는다.
박양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전략기획팀 상무는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도심 나들이를 즐기기에 가장 적합한 럭셔리 컴팩트 SUV ‘EQA 250 AMG Line온라인 스페셜’모델을 준비했다"며 "해당 모델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만이 선사할 수 있는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럭셔리한 편의사양과 오감을 만족시키는 주행 경험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예약금을 결제하면 차량을 계약할 수 있으며, 고객이 전국 64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 중 한 곳을 지정하면 해당 전시장에서 출고가 가능하다.
kji01@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