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너지경제신문 송두리 기자] 신한카드는 ‘신한pLayer Zone’(신한플레이어 존)을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스타필드 하남 고메 아트리움’에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신한플레이어 존은 고객 경험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오는 20∼21일 팝업 스토어 방식으로 운영된다.
신한플레이어 존은 지난해 9월 론칭한 신한카드 TV광고 콘셉트인 ‘pLayer모집’에 기반해 기획됐다. ‘너답게 다 플레이 해’라는 콘셉트 아래 고객이 직접 참여해 경험하는 여러 즐거움을 선사함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통합 마케팅 전략(IMC)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고객이 직접 플레이어가 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누구나 가볍게 체험할 수 있는 레트로 게임과 VR체험존을 운영한다.
또 핸드 스탭퍼 게임에서는 실시간 순위표를 운영해 상위 입상 고객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지급한다. 플레이어 간 가벼운 경쟁으로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초대형 경품 뽑기 머신으로 재미를 선사한다. 신한플레이어 존에서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pLayer 포토박스에서는 즉석 사진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본인의 탄소 배출량을 카드 사용 내역을 기반으로 안내해주는 ‘그린인덱스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에코백도 제공한다.
dsk@ekn.kr







![[해상패권 키플레이어 K-조선 (상)] 한화오션·HD현대, 中견제 美전략 ‘핵심 병기창’ 급부상](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12.2dc60bdebbdb495f81b8e3139de0e91d_T1.png)
![[일문일답]‘주택 공급 갈등 ’오세훈-김윤덕 전격 회동, 무슨 얘기 나눴나?](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13.e9223bbeeb2f491fb1a2be9c1e786cd3_T1.jpg)

![[EE칼럼] 글로벌 공급망, 정책의 일관성이 중요하다](http://www.ekn.kr/mnt/thum/202511/news-a.v1.20251113.f72d987078e941059ece0ce64774a5cc_T1.jpg)
![[EE칼럼] AI의 심장은 원자력, 원자력의 심장은 인재](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40314.f6bc593d4e0842c5b583151fd712dabc_T1.jpg)
![[신연수 칼럼] 기후변화 대응, 더는 후퇴하지 말자](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11.d106b5fa7dae4b1b8bb0b2996cdd827a_T1.jpg)
![[신율의 정치 내시경] ‘잊혀진 사람’과 유튜브 사이: 문재인 전 대통령의 선택](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40313.1f247e053b244b5ea6520e18fff3921e_T1.jpg)
![[데스크 칼럼] 모니터 속 AI만 버블이다](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09.63f000256af340e6bf01364139d9435a_T1.jpg)
![[기자의 눈] 금융에 ‘냉정함’이 필요한 이유](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0707.4f068e7ca63e46c6836a2ff4bd234276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