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유승

kys@ekn.kr

김유승기자 기사모음




어버이날 인기 효도선물 안마의자, 어느 브랜드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5.06 09:05

세라젬·바디프랜드·SK매직 등 렌탈 할인경쟁

세라젬 어버이날 안마의자 할인

▲세라젬의 어버이날 맞이 할인 행사 포스터. 사진=세라젬

[에너지경제신문 김유승 기자] 오는 8일 어버이날을 앞두고 헬스케어 기업들이 대표적인 효도 가전으로 꼽히는 안마의자 할인 경쟁을 벌이고 있다.

먼저 업계 1위로 꼽히는 세라젬은 패밀리세일·보상판매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세라젬은 가족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가족 결합 패키지’를 운영해 세라젬 안마의자를 두 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당 30만 원의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마스터 V7로 대표되는 척추 의료기기 보상판매 혜택도 함께 강화했다. 세라젬은 자·타사 구분 없이 기존 사용하던 안마의자나 의료기기를 반납하는 고객에게 일시불 기준 60만 원, 렌탈은 월 60개월간 월 1만 원의 할인 혜택과 사다리차 지원 무상수거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원플러스원(1+1) 혜택이 포함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팬텀 로보 제품을 렌탈 및 구매하면 소형 안마의자인 아미고 제품 또는 침상형 마사지 베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신마사지와 허리·목 견인치료가 가능한 신상품인 ‘메디컬팬텀’을 렌탈, 구매할 시에는 부위 가죽 시트를 무상 교체할 수 있는 교환권과 안마의자를 원하는 곳으로 옮겨주는 무상이전 설치권을 함께 증정한다.

안마의자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SK매직도 할인 프로모션에 뛰어들었다. SK매직은 지난해 출시한 프리미엄 제품인 패브릭 소파형 안마의자와 프리미엄 4D 안마의자 구독을 30% 할인된 가격에 지원한다. 설치비, 등록비 등 30만 원 상당의 설치 초기비용도 전액 지원하며, 10만 원 상당의 고급 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