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라젬의 어버이날 맞이 할인 행사 포스터. 사진=세라젬 |
먼저 업계 1위로 꼽히는 세라젬은 패밀리세일·보상판매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세라젬은 가족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가족 결합 패키지’를 운영해 세라젬 안마의자를 두 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당 30만 원의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마스터 V7로 대표되는 척추 의료기기 보상판매 혜택도 함께 강화했다. 세라젬은 자·타사 구분 없이 기존 사용하던 안마의자나 의료기기를 반납하는 고객에게 일시불 기준 60만 원, 렌탈은 월 60개월간 월 1만 원의 할인 혜택과 사다리차 지원 무상수거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원플러스원(1+1) 혜택이 포함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팬텀 로보 제품을 렌탈 및 구매하면 소형 안마의자인 아미고 제품 또는 침상형 마사지 베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신마사지와 허리·목 견인치료가 가능한 신상품인 ‘메디컬팬텀’을 렌탈, 구매할 시에는 부위 가죽 시트를 무상 교체할 수 있는 교환권과 안마의자를 원하는 곳으로 옮겨주는 무상이전 설치권을 함께 증정한다.
안마의자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SK매직도 할인 프로모션에 뛰어들었다. SK매직은 지난해 출시한 프리미엄 제품인 패브릭 소파형 안마의자와 프리미엄 4D 안마의자 구독을 30% 할인된 가격에 지원한다. 설치비, 등록비 등 30만 원 상당의 설치 초기비용도 전액 지원하며, 10만 원 상당의 고급 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