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자랜드의 가정의 달 맞이 할인 행사 홍보 포스터. 사진=전자랜드 |
2일 롯데하이마트·전자랜드 등에 따르면,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5일 어린이날을 겨냥해 게임기·태블릿·게이밍 PC 등 자녀에게 선물하기 좋은 인기 가전 할인행사를 마련한다.
오는 8일까지 △닌텐도 스위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5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등 인기 게임기와 타이틀 행사상품을 동시 구매하면 최대 5만원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고, 타이틀 행사상품의 반값할인 구매 혜택을 선사한다.
또한, 삼성전자 ‘갤럭시 탭S6 Lite(128GB)’를 오는 6월 11일까지 45만 9000원에 판매하고, 태블릿 ‘갤럭시 탭 S7 FE(128GB)’도 5월 매주 금∼월요일 주말 전후에 구매하면 6만원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추가 증정하는 등 태블릿과 게이밍 PC 인기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다양한 브랜드의 게이밍 PC도 오는 8일까지 특별 할인가에 각각 100대를 한정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에이수스(ASUS) ROG 게이밍 노트북은 롯데모바일상품권 20만원, 주연테크 게이밍 데스크탑과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PB) 상품인 하이메이드 게이밍 데스크탑은 각각 15만원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준다. 이밖에 아이폰14(128GB) 자급제를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캐시백 10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도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용으로 적합한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정품 하드웨어와 운영체계를 탑재해 직접 유통하는 조립PC인 ‘순정PC’를 행사 기간 동안 전자랜드 삼성·롯데 제휴 카드로 구매 시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100만 원 이상 순정PC를 사면 금액대별 최대 60만 8000원의 할인 혜택을 안을 수 있다. 효도 가전선물로 적합한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전자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30만원 이상의 밥솥·전기레인지·식기세척기·청소기 전 모델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3%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주방·위생 생활가전 ‘해피 패밀리 3% 리워드’ 행사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