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6일 LF의 온라인몰 ‘LF몰’이 출시한 취향 큐레이션 ‘나다운 시리즈’. 사진=LF |
LF의 자체 온라인몰 LF몰은 △스타일 △여행 △생활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잡지처럼 정기 발행하고 관련 상품도 소개하는 ‘나다운’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올 들어 ‘나(LF)를 나(LF)답게’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만큼 방대한 상품 라인업과 축적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취향을 분석한 뒤 몰입형 콘텐츠 시리즈로 내놓은 것이다.
첫 콘텐츠는 ‘나다운 스타일(선물)’과 ‘나다운 여행(하와이 편)’으로 준비했다. 나다운 스타일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곧 태어날 아기를 기다리는 친구에게’ 등 구체적인 스토리에 맞춰 최적화된 상품을 추천해준다.
나다운 여행은 인기 여행지인 하와이와 관련해 ‘여행 코스’·‘추천 호텔’·‘쇼핑 명소’ 등 읽을거리를 제공하고 이와 연계한 상품을 소개한다.
LF몰 관계자는 "고객들의 최근 콘텐츠 소비 특성을 반영한 스토리텔링형 콘텐츠를 지속 발굴해 LF몰 채널 안에서 고객들이 오래 머물며 놀다 가도록 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inahohc@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