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조하니

inahohc@ekn.kr

조하니기자 기사모음




LF 헤지스, 자체 앱 출시…"고객 경험 강화"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4.20 11:06

콘텐츠·멤버십 등 브랜드 경험 집약



자유롭게 소통하는 커뮤니티로 활용

2023042001001116700052361

▲20일 LF의 패션 브랜드 ‘헤지스’가 출시한 자체 앱 화면. 사진=LF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모바일 환경에서의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한 자체 앱(APP)를 출시했다.

20일 LF에 따르면 헤지스 앱은 브랜드 콘텐츠, 멤버십, D2C(Direct to Consumer, 소비자 직접 판매) 서비스 등 브랜드 경험이 집약된 모바일 플랫폼이다. 헤지스닷컴에 가입한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제품을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앱은 남성복과 여성복, 액세서리, 골프웨어를 비롯해 온라인 라인을 총집합해 보여준다. 특히 하단 네비게이션 바의 대표 메뉴인 ‘입어봤어요’를 통해 고객·직원·체험단 리뷰 등 다양한 후기도 확인할 수 있다.

매주 우수 후기 콘텐츠도 선정해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메인 페이지에 해당 콘텐츠를 게재해 다른 고객과 패션 센스를 공유하도록 한다. 아울러 고객 참여율을 이끌어내기 위해 구매 확정 여부와 관계없이 후기 작성·적립금도 제공하도록 했다.

메인 페이지에는 ‘헤지스 매거진’ 콘텐츠도 마련했다. 헤지스의 마케팅과 협업, 팝업 매장 등 브랜드 활동을 사진·영상 형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코너다. 특히 매거진에는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와 손잡고 헤지스가 추구하는 콘셉트를 시즌별 플레이리스트로 기획해 청각적 콘텐츠로도 선보인다.

이 밖에 헤지스닷컴의 서비스도 모바일 앱으로 그대로 옮겨왔다. 선물용 제품 구매 시 포장과 함께 배송할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과 교환 신청과 동시에 새 상품을 즉시 배송하는 ‘빠른 교환 서비스’, 온라인에서 일시 품절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 재고를 파악해 구매 가능한 ‘구해드림 서비스’ 등 다양하다.

윤정희 LF 헤지스 사업부장 전무는 "콘텐츠가 곧 브랜드 경쟁력이 되는 브랜딩 시대에 손 안에서 헤지스의 모든 것을 보고, 듣고, 참여하고, 경험할 수 있는 앱을 선보여 고객과 더욱 공고한 관계를 구축하고 팬덤층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inahohc@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