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유승

kys@ekn.kr

김유승기자 기사모음




에이스침대, 롯데百 잠실점에 프리미엄 매트리스 체험 매장 오픈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4.03 23:26

'에이스 헤리츠' 브랜드 체험 매장 개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으로 수면 질 개선

(사진) 롯데 잠실점 헤리츠 단독 매장

▲3일 개점한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의 ‘에이스 헤리츠’ 단독 매장 전경. 사진=에이스침대

[에너지경제신문 김유승 기자] 에이스침대가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에이스 헤리츠’를 체험할 수 있는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에이스침대는 국내 최대 쇼핑몰 중 하나인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최고급 사양 매트리스 매장을 입점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에이스 헤리츠는 연결형 스프링과 독립형 스프링의 장점을 모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 기술과 뉴질랜드산 100% 메리노 울, 목화솜 등 천연 소재를 사용한 매트리스다. 친환경 원료를 특수 가공해 통기성·탄력성·내구성을 갖춘 ’미라클 폼’, 물에 뜬 듯 신체 굴곡에 따라 몸을 받쳐주는 ‘워터젤 폼’, 습도 조절이 가능한 3차원 특수소재 ‘3D 스페이서’ 등 첨단 신소재까지 더해 수면의 질을 획기적으로 높였다고 에이스침대는 소개했다.

신규 매장에서는 에이스 헤리츠 매트리스 3종 (HR-B, HR-DP, HR-PP)과 매트리스와 어울리는 프레임 3종(H-201, H-102, HERITZ-ZANA)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매장 오픈을 통해 엔데믹 이후 활성화된 혼수 시장에서 증가한 최고급 매트리스 수요를 충족하고 혼수 고객층을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에이스침대는 기대하고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최상위 매트리스 모델 에이스 헤리츠 제품을 단독으로 소개할 수 있게 되돼 기쁘다"며 "단독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고객 여러분의 방문을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