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조하니

inahohc@ekn.kr

조하니기자 기사모음




무신사 스탠다드, 내달 기능성 스포츠웨어 라인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3.20 09:53

바람막이·티셔츠·쇼츠·긴 바지 등 판매

[이미지] 무신사 스탠다드 스포츠

▲오는 4월 초 무신사 스탠다드가 선보이는 신규 스포츠 라인 ‘무신사 스탠다드 스포츠’. 사진=무신사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무신사는 자체 브랜드(PB) ‘무신사 스탠다드’의 스포츠 라인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4월 초 출시되는 무신사 스탠다드 스포츠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기능성 소재 의류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핵심 타깃은 특정 종목과 관계없이 다양한 야외 활동과 운동을 즐기면서도 패션과 스타일링에 관심 많은 고객층이다.

주요 상품으로는 △바람막이 △티셔츠 △쇼츠(운동용 반바지) △긴 바지 등으로, 미니멀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갖췄다는 회사의 설명이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최근 야외 활동 수요 확대와 운동에 관심이 높아진 20대 고객을 타깃으로 기능성 스포츠 웨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좋은 소재와 품질을 갖춘 스포츠 의류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2017년 캐주얼웨어 브랜드로 시작한 무신사 스탠다드는 이후 유아동, 뷰티, 스포츠 등 별도 브랜드를 잇따라 출시하며 상품성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무신사 스탠다드 스포츠는 전문성 강화를 위해 김훈도 전(前) 데상트코리아 대표가 운영하는 스포츠 의류업체 GBGH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기도 했다.


inahohc@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