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조하니

inahohc@ekn.kr

조하니기자 기사모음




롯데百, 잠실 롯데월드몰서 '다이슨' 팝업 운영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3.12 11:02

인기 상품 체험…단독 상품 판매·실구매 시 혜택도

1. [롯데백화점] 다이슨 Gez Z 컨셉 대표 이미지

▲영국 가전제품 업체 ‘다이슨’의 헤어 드라이어 ‘슈퍼소닉’. 사진=롯데백화점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인기 있는 다이슨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한정판 단독 상품도 구경할 수 있고 모든 제품 실구매 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12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오는 15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다이슨 스타일 랩(Dyson StyleLab)’ 팝업 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은 직접 경험을 중시하는 Z세대(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중반 사이에 태어난 자)를 겨냥해 모든 다이슨 헤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팝업 내 스타일링 공간에서 다이슨의 ‘에어랩’과 ‘슈퍼소닉’ 등을 이용해 취향대로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아울러 인증샷을 좋아하는 Z세대 특성을 반영해 팝업 곳곳에 포토존도 마련했으며, 열화상 카메라도 설치해 고객들이 다이슨의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체험존도 조성했다.

한정판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의 ‘토파즈 오렌지’ 색상 제품 등 이번 팝업 매장에서 볼 수 있는 단독 상품도 준비했다. 이 밖에 새로운 노즐이 추가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와 ‘프러시안 블루’, ‘니켈·코퍼’ 등 여러 제품의 다양한 색상 버전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에코백·배지 등 감사품은 물론 고급 선물 포장 서비스와 함께 제품에 이름 등 문구를 각인해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동현 롯데백화점 라이프스타일 부문장은 "젠지 세대(GEN Z, Z세대)에게 헤어스타일링은 미적 가치를 넘어 자기 표현의 수단"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체험 요소가 결합된 이색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pr9028@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