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설치된 토끼 ‘망붕이’ 조형물 |
토끼의 해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내달 16일까지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정문 광장과 지하 2층에서 진행된다.
큰 귀가 아래로 쳐진 롭이어 토끼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망상리토끼들’ 캐릭터는 특유의 귀여운 생김새로 카카오 이모티콘 상위권 순위를 차지하며 MZ세대(1980~2000년 초반 출생)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해 11월 진행됐던 크라우드 펀딩에서 목표 금액의 1752%를 초과 달성할 정도로 주목받고 있는 캐릭터다.
이번에 신세계 타임스퀘어에 전시되는 대형 토끼 캐릭터(망붕이)는 ‘망상리토끼들’의 메인 캐릭터로 다양한 매력을 가진 다른 토끼들과 함께 망상리에 모여 살고 있다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정문 광장에 4m 크기의 대형 캐릭터 공기 조형물을 설치해 토끼의 해, 특별한 인증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꾸몄다. 대형 조형물뿐만 아니라, 당근 인형, 토끼 머리띠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해 고객들로 하여금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했다.
동시에 지하 2층에서는 팝업 스토어도 진행한다. 문구류부터 인형 등 ‘망상리토끼들’의 인기 제품은 물론, 엽서북과 파일 홀더 등 기존에 공개하지 않았던 신상품 공개를 통해 MZ세대의 취향 저격에 나선다.
젤리크우는 망상리토끼들의 첫 팝업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 제품 최대 20% 할인과 더불어 당근뽑기 체험 이벤트, 젤리크루 직영점 15% 할인쿠폰 제공 등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매일, 스탬프 미션을 성공한 선착순 고객 30명에게는 망상리토끼들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무료로 제공한다.
젤리크루 운영을 총괄하고 있는 윤석희 본부장은 "망상리토끼들의 최초 팝업인 만큼 단순 굿즈 판매를 넘어 고객들이 함께 즐기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토끼의 해인 만큼, 앞으로도 망상리토끼들을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pr9028@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