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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모델이 구글 제품 브랜드관 오픈을 홍보하고 있다. |
11번가는 20일 국내 정식 출시한 구글의 다양한 기기를 한 데 모아 판매하는 ‘구글(Google) 제품 브랜드관’을 열었다고 밝혔다.
구글 브랜드관은 AI(인공지능) 스피커 ‘네스트’, 스마트워치 ‘핏빗’을 비롯해 △크롬캐스트(미디어 스트리밍 기기)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 등 주요 유·무형 제품을 한 곳에 모아 시즌 별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글 안드로이드 및 크롬 OS(운영체계)가 탑재된 삼성 스마트폰과 태블릿, 워치, ASUS 크롬북 등 탄탄한 제품 라인군도 구축해 놓았다.
11번가는 Google 브랜드관에서 고객들이 OS(운영시스템)가 통합된 다양한 구글 제품 간 연동의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글 디바이스 팁’도 소개하고, 동시에 제품별 묶음 할인을 적용해 차별화된 구매 혜택으로 제공한다.
지난 2021년 8월 아마존과 협업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개설한 데 이어 지난해 6월 애플 정품을 직매입해 판매하는 ‘Apple 브랜드관’을 선보였던 11번가는 지난해 10월 유튜브 쇼핑과 파트너십을 맺고 라이브 방송도 강화했다.
안정은 11번가 사장은 "아마존·애플과 협업한 11번가의 글로벌 사업 역량을 바탕으로 구글과 다시 한 단계 발전된 협업 결과물을 선보일 것"이라며 "11번가의 탄탄한 디지털 카테고리 경쟁력을 앞세워 두 회사가 한국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장기적 협업관계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pr9028@ek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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