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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산나눔재단, 기업 이미지 새단장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2.06 09:45
[첨부]아산나눔재단 신규 CI 사진 1부

▲아산나눔재단 신규 CI. 재단은 기존 정체성은 살리되 활용도를 높이는 방향으로 기업 이미지를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아산나눔재단은 ‘기업 이미지’(CI)를 새단장했다고 6일 밝혔다.

기존 정체성은 살리되 사용성을 개선하고 활용도를 높인 게 특징이라고 재단 측은 설명했다. 사업 내용에 맞춰 도전하고 성장하는 청년 창업가와 사회혁신가에 어울리는 컬러와 심볼을 적용했다.

로고는 법인명인 ‘아산나눔재단’을 글자로 나타내는 워드마크를 그대로 사용했다. 브랜드 컬러는 기존 재단이 사용하던 진녹색보다 명도와 채도를 밝힌 초록색을 메인으로 지정했다.

아산나눔재단은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을 시작으로 모든 프로그램 제작물에 신규 CI를 단계적으로 적용해나갈 방침이다.

장석환 아산나눔재단 이사장은 "이번에 리뉴얼한 CI가 미래세대에 친근하게 다가가고, 시각적으로 재단의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청소년 기업가정신 교육부터 청년창업 지원, 사회혁신가 양성 등 우리 미래를 이끌어갈 이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 만큼 아산나눔재단은 새로운 CI 철학에 맞는 전방위적 지원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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