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F몰 내 항공권 예약 서비스 화면. 사진=LF |
16일 LF에 따르면 이번 항공권 예약 서비스는 항공권 여행 전문 업체 ‘와이페이모어’와 연계한 것으로, LF몰에서 예약·발권·변경·취소 등 여행에 필요한 항공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희망하는 여행지와 날짜 등을 입력하면 항공사별 정보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카드사·항공사와의 제휴를 통한 프로모션으로 가격비교 사이트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항공권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KB국민카드와 손잡고 공개한 ‘LF몰 신용카드’로 국제선 항공권을 결제하면 최대 10만원 청구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LF몰은 다양한 고객참여 이벤트와 증정품을 제공하는 ‘새해의 여행’ 기획전도 마련했다. 응모 방법은 오는 31일까지 항공권 예약 메인 페이지를 캡처(Capture)해 서비스 출시 축하 메시지와 필수 해시태그(#LF몰, #LF몰항공예약서비스오픈, #특가항공권, #여행준비)를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된다. 행사에 응모만해도 LF몰 1000마일리지를 제공하며, 총 10명을 추첨해 이마트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 LF몰은 이달 20일까지 여행 대상상품에 한해 7%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플러스쿠폰도 지급한다.
LF몰 관계자는 "삶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여행 카테고리를 신규로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전문몰로서의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라며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시작으로 호텔, 프리미엄 여행 패키지 상품 등 여행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확장시켜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inahohc@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