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 매장 앞에서 모델이 ‘럭키 뉴 이어’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BGF리테일 |
이번 프로모션은 ‘새해 CU에 오면 특별한 행운이 시작된다’는 콘셉트로, 전국 CU 점포와 멤버십 앱 ‘포켓 CU’에서 경품 증정·신년 운세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먼저 CU는 검은 토끼의 해를 기념해 행운의 토끼 스탬프 행사를 전개한다. 지난달 CU가 출시한 토끼 상품을 구매하고, CU 멤버십을 적립하면 제품 1개당 스탬프 1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해당 스탬프 총 3개를 모아 응모한 선착순 총 5000명 고객들에게 2023 포인트를 지급하는 방식이다. 행사 대상 상품은 미피, 토끼정, 에스더버니, 토끼소주 등 23종이다.
토끼 스탬프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유명 토끼 캐릭터 ‘미피’ 굿즈(goods)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250명의 고객에게 미피가 디자인된 쿠션 담요와 크로스백, 캔들 워머 등 굿즈 5종을 증정한다.
포켓CU를 통해 한 해의 운세를 점칠 수 있는 신년운세 행사도 마련했다. CU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행사 페이지에서 성별·생년월일·출생시 등 정보를 입력하면 건강운 등 여러 주제의 신년운세를 살펴볼 수 있다.
임지훈 BGF리테일 마케팅팀장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CU를 찾는 고객들에게 행운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케팅을 기획했다"면서 "다가오는 새해에도 더욱 즐거운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선보여 고객에게 좋은 친구 같은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inahohc@ekn.kr




![[금융 풍향계] 농협은행, 최고 연 7.1% ‘NH대박7적금’ 출시 外](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07.1ef1cc3bb9e84e569192835159c75017_T1.jpg)




![[보험사 풍향계] 삼성화재, ‘보험 쿠폰’ 서비스 신설 外](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07.66458d4e03164cfaba04ccd92047fbe8_T1.png)
![[EE칼럼] 데이터센터와 배터리의 위험한 동거, ‘액화공기’가 해결책인 이유](http://www.ekn.kr/mnt/webdata/content/202511/40_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jpeg)
![[EE칼럼] 전력시장 자율규제기관 독립화 담론, 개혁인가 성역 강화인가](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40401.785289562a234124a8e3d86069d38428_T1.jpg)
![[김병헌의 체인지] APEC, 한국의 외교적 주도권과 실질 성과](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40625.3530431822ff48bda2856b497695650a_T1.jpg)
![[이슈&인사이트] 부동산 담보의 그늘을 넘어: 은행의 사업전환이 여는 신성장의 문](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06.a8abc0924bc74c4c944fec2c11f25bb1_T1.jpg)

![[기자의 눈] 산업부가 자초한 ‘톡신 카르텔’ 논란, 깜깜이 행정 불신만 키워](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0928.c9d7807f66b748519720c78f6d7a3aca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