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T알파쇼핑 첫 패션 자체 브랜드 ‘르투아’ 이미지 |
21일 KT알파쇼핑에 따르면, 전날 20일 오후 10시대 르투아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한정 판매한 ‘퓨어 캐시미어 100% 니트 2종(1+1)’은 목표 매출 달성률 388%, 연이어 오후 11시대 방송을 탄 ‘링클프리 더블 핀턱팬츠 2종’도 달성률 279% 이상을 기록했고, 일부 컬러 사이즈는 매진됐다.
르투아는 최상의 천연소재를 선별해 상품의 ‘질(퀄리티)’를 높이고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접근성까지 더한 프리미엄 패션브랜드이다.
출시방송에 앞서 지난 7∼19일 KT알파쇼핑 온라인 몰과 앱에서 진행한 프리오더(미리주문) 특별기획전에서도 고객 문의와 주문이 폭주했으며, TV판매방송도 많은 관심과 인기를 모으면서 첫 방송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KT알파쇼핑 관계자는 "향후 삼성물산과 협업한 캐시미어 니트자켓+풀오버, 몽골리안 퓨어 캐시미어 100% 원피스+가디건, 핸드메이드 리버서블 자켓 등 총 14종의 르투아 상품군을 오는 11월까지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