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하영

hay1015@ekn.kr

김하영기자 기사모음




이노션, 현대차 마케팅 뮤직비디오로 인도서 은상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10.06 17:20

'ET SPOTT어워드' 글로벌 마케팅캠페인 부문 수상

이노션

▲인도의 글로벌 마케팅 시상식 ‘2022 ET SPOTT 어워드’에서 뮤직비디오 마케팅 캠페인 부문 은상을 수상한 이노션의 ‘현대 스포트라이트’ 캠페인 뮤직비디오 한 장면. 사진=이노션

[에너지경제신문 김하영 기자] 현대자동차그룹 계열 광고 전문기업 이노션이 인도의 권위 있는 ‘2022 ET SPOTT 어워드’에서 뮤직비디오 마케팅 캠페인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ET SPOTT 어워드는 인도 미디어그룹 이코노믹타임스가 주최하는 영상·오디오 콘텐츠 분야 글로벌 마케팅 시상식이다.

이노션은 올해 시상식에서 현대자동차 인도법인과 유니버설뮤직그룹 인디아가 협업해 만든 유튜브 채널 ‘현대 스포트라이트’ 캠페인으로 은상을 받았다.

현대차 인도법인의 첫 뮤직 플랫폼사업 프로젝트로 진행된 ‘현대 스포트라이트’ 캠페인은 현대차가 유튜브와 음악을 활용해 인도의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마케팅으로 캠페인에 동참한 출품작만 250건 이상, 유튜브 채널 구독자도 11만명 이상을 기록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