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트로트가수 임영웅을 모델로 한 청호나이스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의 광고 이미지. 사진=청호나이스 |
28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올해 1월 트로트 가수 임영웅을 광고 모델로 한 TV광고 방송 등 전사 차원의 ‘청호 에스프레카페’ 판매 활성화 활동과 홈카페 문화 확산 등 트렌드에 힘입어 올해 판매 목표를 조기 달성했다.
앞서 정휘동 청호나이스 회장은 ‘청호 에스프레카페’를 회사 주력제품으로 선정하고, 올해 판매규모를 전년 대비 3배로 키우겠다고 목표를 제시한 바 있다.
지난 2003년 세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이후 정수기 시장의 대세제품으로 만든데 이어‘청호 에스프레카페’를 청호나이스의 대표제품으로 만들겠다는 정 회장의 강한 의지였다.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다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역삼투압(RO) 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0.0001마이크로미터 기공사이즈의 초정밀 분리막을 적용, 물 속에 남아있는 유해 오염물질을 깐깐하게 걸러준다"고 소개했다.
특히, 이전모델과 비교해 약 50% 늘어난 정수량을 가진 ATCR 필터를 적용했고, 하루 제빙량도 약 40% 늘려 언제든 풍부한 물과 얼음을 더욱 빠르게 제공한다고 회사는 덧붙여 설명했다..
![]() |
▲청호나이스 정휘동 회장. 사진=청호나이스 |
사용하는 캡슐커피도 이탈리아에서 직접 로스팅(볶기)과 그라인딩(분쇄)까지 거친 제품으로, 최고의 커피 맛을 위해 3중겹의 구조로 제작해 캡슐 내 원두분말의 산화를 방지했고 영국의 환경인증인 ‘BPA FREE 인증’을 취득해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는 말했다.
또한, 지난 4월 세계 3대 커피로 커피의 황제라 불리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커피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올해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신기술혁신상을 받아 기술력을 입증한데 이어 굿디자인(GD) 어워드, 독일 IDEA디자인어워드도 수상해 제품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올해 창립 29년을 맞은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얼음나오는 커피머신을 비롯해 와인셀러 정수기, 폭포청정기 등 혁신 제품을 세계최초로 출시해 생활가전업계의 기술력을 선도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