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30일부터 가을 정기세일…신상품 최대 60% 할인
실외 마스크 해제 후 첫 세일…재즈공연·마라톤 등 이벤트는 ‘덤’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백화점업계가 오는 30일부터 일제히 가을 정기세일에 들어간다. 올 가을 정기세일은 실외 마스크 착용의무가 전면해제된 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만큼 업계는 최대 60%에 달하는 가격할인과 함께 재즈공연, 마라톤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로 손님 모시기에 나선다.
25일 백화점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내달 16일까지 ‘축제’(La Festa)를 테마로 가을 정기세일을 펼친다. 30일부터 내달 10일까지 랑콤, 입생로랑 등 33개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라 페스타 뷰티 위크’ 행사를 한다. 특히 26일부터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됨에 따라 색조와 메이크업 프로모션에 집중적으로 나선다.
개천절로 이어지는 10월 첫 주 ‘황금연휴’에는 야외에서 여러 이벤트를 한다. 내달 2일에는 서울 잠실 월드타워 잔디광장과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러닝 페스티벌인 ‘스타일런’ 마라톤 행사를 한다. 또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북촌 한옥마을 일대에서는 한옥공간을 이용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을 선보인다.
결혼식 성수기룰 맞아 30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구찌, 오메가 등 해외 명품과 골프, 스포츠 상품군 등에서 35개 브랜드가 참여해 웨딩마일리지를 최대 두 배 적립해 준다. 프리미엄 가구와 용품 브랜드 제품을 10∼20% 할인 판매하는 혼수용품 행사와 예복 수요에 맞춰 남녀 정장 브랜드 제품을 할인하는 행사도 한다.
현대백화점은 야외활동을 하는 고객 수요를 잡기 위해 문화 콘텐츠 행사를 대거 선보인다. 세일 기간 주요 점포에서 주말 재즈 공연을 선보인다. 무역센터점에서는 다음달 1일, 더현대 서울에서는 다음달 15∼16일에 공연이 열린다. 정기세일에는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가을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같은 기간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최대 50% 할인한다. 여성·남성 패션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30%, 핸드백 브랜드 상품은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가을 등산객을 겨냥해 본점에서는 이탈리아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스카르파’의 임시매장(팝업스토어)을 운영한다. 겨울 시즌을 앞두고 강남점에서는 모피와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실외 마스크 해제 후 첫 세일…재즈공연·마라톤 등 이벤트는 ‘덤’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백화점업계가 오는 30일부터 일제히 가을 정기세일에 들어간다. 올 가을 정기세일은 실외 마스크 착용의무가 전면해제된 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만큼 업계는 최대 60%에 달하는 가격할인과 함께 재즈공연, 마라톤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로 손님 모시기에 나선다.
25일 백화점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내달 16일까지 ‘축제’(La Festa)를 테마로 가을 정기세일을 펼친다. 30일부터 내달 10일까지 랑콤, 입생로랑 등 33개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라 페스타 뷰티 위크’ 행사를 한다. 특히 26일부터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됨에 따라 색조와 메이크업 프로모션에 집중적으로 나선다.
개천절로 이어지는 10월 첫 주 ‘황금연휴’에는 야외에서 여러 이벤트를 한다. 내달 2일에는 서울 잠실 월드타워 잔디광장과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러닝 페스티벌인 ‘스타일런’ 마라톤 행사를 한다. 또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북촌 한옥마을 일대에서는 한옥공간을 이용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을 선보인다.
결혼식 성수기룰 맞아 30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구찌, 오메가 등 해외 명품과 골프, 스포츠 상품군 등에서 35개 브랜드가 참여해 웨딩마일리지를 최대 두 배 적립해 준다. 프리미엄 가구와 용품 브랜드 제품을 10∼20% 할인 판매하는 혼수용품 행사와 예복 수요에 맞춰 남녀 정장 브랜드 제품을 할인하는 행사도 한다.
현대백화점은 야외활동을 하는 고객 수요를 잡기 위해 문화 콘텐츠 행사를 대거 선보인다. 세일 기간 주요 점포에서 주말 재즈 공연을 선보인다. 무역센터점에서는 다음달 1일, 더현대 서울에서는 다음달 15∼16일에 공연이 열린다. 정기세일에는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가을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같은 기간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최대 50% 할인한다. 여성·남성 패션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30%, 핸드백 브랜드 상품은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가을 등산객을 겨냥해 본점에서는 이탈리아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스카르파’의 임시매장(팝업스토어)을 운영한다. 겨울 시즌을 앞두고 강남점에서는 모피와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