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행사는 통합 1주년을 맞아 우수 고객에게 수준 높은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연은 가을 정취에 어울리는 정통 클래식과 대중적인 뮤지컬 갈라콘서트로 구성됐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WM 마케팅 트렌드는 자산관리에만 치우치지 않고 고객의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신한라이프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발굴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
< 저작권자 ⓒ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민국 경제의 힘, 에너지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