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16일 취임한 ㈜도그코리아, ㈜펫월드코리아 김용섭(왼쪽) 신임 대표이사가 홍유승 회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도그코리아 |
김 신임대표는 ㈜펫월드코리아의 신임대표직도 겸임한다.
도그코리아에 따르면, 김 신임대표는 경기도시주택공사 광교도시사업처 부장으로 광교신도시 개발사업을 총괄한 개발사업 전문가이다. 이밖에 용인도시공사 경영사업본부장·상임고문, 에콘힐AMC 건설본부장 등도 역임했다.
유전자 정보기술을 활용해 반려동물 유실·유기 예방사업을 전개하는 도그코리아는 김 대표 취임으로 펫월드코리아와 함께 추진하는 밀양 펫월드타운 개발사업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펫월드타운은 지난 7월 밀양시로부터 건축허가가 떨어져 현재 착공을 앞두고 있다. 연면적 6000㎡(1800평)에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로 지어지며, 펫분양소를 포함해 △펫 DNA발급센터 △펫 경매장&검역소 △펫 훈련시설과 쉼터 △펫용품점과 펫미용실 △동물병원 △반려동물 전용 캠핑장 등 분양부터 케어·레저까지 아우르는 종합 펫타운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김용섭 신임대표는 "도그코리아의 지난 7년 동안의 여정이 밀양 펫월드타운의 오픈으로 결실을 맺을 것"이라며 "대규모 개발 프로젝트의 경험을 살려 공사비 자금조달, 실착공 등 실질적인 업무 수행을 위한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