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5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출시한 아동복 라인 ‘젝시믹스 키즈’ 화보.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
아동복 카테고리 ‘젝시믹스 키즈’를 15일 자체 온라인몰에 선보이고, 이어 직영점 핏스토어를 포함해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 출점으로 판매 영역을 늘릴 계획이라고 젝시믹스는 밝혔다.
자체 온라인몰에 공개된 ‘젝시믹스 키즈’의 첫 컬렉션 슬로건은 ‘Play Now, 세상 모든 곳이 우리들의 플레이 그라운드’로, 호기심이 많은 6~10세 아이들을 위한 편안하고 독창적인 애슬레저 웨어를 표방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젝시믹스 키즈의 상품군은 △기능성 운동복 △스포츠 캐주얼 △아웃도어 △운동화 △액세서리 등 총 5개 부문으로 구성돼 있다.
기능성 운동복은 브라탑과 레깅스·플레어 스커트·아노락 원피스 등 다양한 운동활동에 착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며, 스포츠 캐주얼과 아웃도어는 맨투맨·조거팬츠 등 기본제품을 바탕으로 저지세트·패딩·플리스 아우터 등 일상에서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뤄졌다.
특히, 아웃도어는 보온성을 추가해 캠핑룩으로 손색이 없으며, 아우터도 ‘럼버 잭(Lumber Jack)’ 스타일의 격자무늬나 곰·펭귄 캐릭터 등을 넣어 재미요소를 더했다고 젝시믹스는 소개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애슬레저룩과 골프웨어까지 그동안 관련 시장에서의 성공을 통해 키즈라인 출시에 자신감을 얻었다"며 "가장 공들인 카테고리인 만큼 키즈 애슬레저 시장에서 새로운 구심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nahohc@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