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연숙

youns@ekn.kr

김연숙기자 기사모음




윌로펌프, 공식 온라인 스토어서 ‘펌프 설치서비스’ 오픈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5.19 12:21

온라인 주문으로 안전 펌프 배송·현장에 알맞은 설치까지 한번에

11

▲윌로펌프가 공식 온라인스토어 통해 ‘펌프 설치서비스’를 오픈했다.

[에너지경제신문 김연숙 기자] 이제 펌프도 온라인에서 손쉽게 구매·설치까지 가능한 시대가 열렸다.

독일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Wilo)는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펌프를 배송하고 설치까지 하는 토탈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펌프는 우리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되는 아이템이지만 일반 소비자에게 아직도 익숙하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 때문에 용도에 맞지 않는 제품을 구매하거나 설치를 잘못해 피해를 입는 소비자가 적지 않다.

윌로펌프 설치서비스는 안전한 배송과 믿을 수 있는 설치가 특징이다. 전문 설치 기사가 펌프를 직접 배송하고 현장에 알맞도록 설치해 준다.

윌로펌프에 따르면 온라인에서 펌프를 주문 후 배송과 설치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곳은 국내 펌프 전문 기업 중에서 윌로펌프가 유일하다.

스케줄에 따라 주문 후 2주간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도 있다. 설치 서비스가 가능한 제품은 가정용 가압 펌프, 배수용 수중 펌프 등이다.

설치서비스를 받은 제품은 기본 무상보증 기간 1년에서 6개월을 더 제공한다. 녹물이 발생하지 않는 수도용 펌프는 여기에 6개월을 추가로 보증 받아 총 2년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윌로펌프 설치서비스 가능 지역은 △서울 △경기 △인천 △원주 △대전 △대구 △부산 △울산 △진주 △창원 △전주 △광주 △제주 등이다. 향후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윌로 공식스토어에서는 설치서비스를 포함한 제품을 구매한 후 사진과 함께 리뷰를 올리면 네이버 페이 5000 포인트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youns@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