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이진솔

jinsol@ekn.kr

이진솔기자 기사모음




삼성전자, 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에 ‘비스포크 큐브 에어’ 설치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1.19 13:07

AI 기반 공기질 관리 기능 탑재..이동식 프로젝터 신제품도 제공

1

▲삼성전자가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에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브 에어(Air)’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에너지경제신문 이진솔 기자] 삼성전자가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에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브 에어(Air)’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는 어린이용 도서와 장난감, 편백나무 칩 풀장 등으로 꾸며진 테마 공간이다.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기 때문에 지속적인 공기 질 관리가 필수적이라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비스포크 큐브 에어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사용자 맞춤형 공기 질 관리를 제공한다. 디자인은 큐브 형태로 설계했다. 특히 ‘비스포크 AI+ 청정’ 기능은 별도 조작 없이 10분마다 실내외 공기 질을 분석하고 오염도를 예측해 실내 공기를 관리한다.

또 필터 속 항균·살균부터 공간제균까지 가능한 ‘트리플 안심청정’ 기능과 직접 닿는 바람 없이 저소음 청정이 가능한 ‘무풍청정’ 기술도 탑재했다.

삼성전자는 키즈 라운지에 이동식 프로젝터인 ‘더 프리스타일‘도 비치했다. 다양한 프로그램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이밖에 키즈 라운지를 방문하는 6세 이하 어린이에게는 삼성 의류관리 가전과 뽀로로 협업으로 제작된 장난감 ’신기한 옷장놀이‘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윤태식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에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혁신 기술을 접목한 비스포크 큐브 에어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sol@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