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해커스인강, 겨울방학 맞아 제2외국어 수강료 지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12.02 15:08

42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해커스인강이 제2외국어를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최대 45% 수강료 지원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해커스인강은 현재 스페인어, 아랍어, 이탈리아어, 베트남어, 독일어, 프랑스어, 인도네시아어, 태국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 인강 등 모든 제2외국어 강의에 대한 수강료를 지원하고 있으며, 프랑스어, 러시아어, 인도네시아어 인강의 경우 최대 45%의 수강료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인강의 제2외국어 강의는 제2외국어를 처음 접하는 학습자들도 쉽게 들을 수 있는 왕초보 강의를 제공한다. 알파벳부터 학습해 문법, 발음, 말하기 모두 학습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왕초보/중급/고급/회화/문화 강의 등 탄탄한 강의 라인업을 갖춰 학습자의 수준과 목적에 맞게 들을 수 있다.

또한, 하루에 단 30분으로 빠르지만 탄탄하게 제2외국어를 속성으로 마스터할 수 있도록 STEP 별 학습시스템을 제공한다. 제2외국어는 비즈니스 목적으로 배우는 사람도 많은 만큼, 왕초보도 알파벳부터 배워 탄탄하게 기초를 학습하고 비즈니스 회화까지 속성으로 배울 수 있는 단기속성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해커스인강은 본 강의 외에 추가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여행지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생존회화와 단어게임 등을 통한 재미있는 콘텐츠로 복습할 수 있고, 제2외국어 전문 강사와 1:1로 질문을 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해커스인강은 제2외국어 강의를 수강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제2외국어 스타트팩’도 제공하고 있다. 제2외국어 왕초보+중급 강의에 취업 강의도 제공하고 있으며, 취준생 패키지 신청 시 제2외국어 강의와 함께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강의와 교재, KBS한국어능력시험 강의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인강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