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06일(화)



타고가요, 인천공항•김포공항 이용객 위한 밴차량 할인 이벤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7.08 15:03

ek-2021-07-08t145712_915.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콜밴서비스 타고가요에서 인천공항, 김포공항 이용객들을 위한 밴차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휴가철을 맞아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

금번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간 동안 회원 가입 시 10% 할인쿠폰 증정 1매, 인천공항콜밴, 김포공항콜밴, 웨딩카, 군인입소 및 휴가 시 20% 할인 쿠폰 증정받게 되는 이벤트다. 또한 기존 회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인천공항, 김포공항, 웨딩카, 군인입소 및 휴가 20% 할인권 각 1매를 증정한다.

해당 할인권들은 회원가입 시, 기존 회원이라면 쿠폰이 지급되어 즉시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9월 30일까지로 이벤트 기간내 예약 시 차량 승차일은 9월 30일 이후에도 사용 가능하다.

타고가요는 수요응답기반 스마트 모빌리티(차량매칭/차량추천) 플랫폼으로 간단한 예약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차량, 견적, 운전기사를 선택해 탑승할 수 있다. 공항이동, 해외입국 후 자택으로 귀가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탑승할 수 있으며 수화물 승하차, 경유지운행, 유아카시트, 도어투도어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타고가요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백신접종으로 인해 인천공항 또는 김포공항 이용객들이 증가하였지만 해외여행을 마치고 입국 시 자택으로 귀가할 때 지정된 이용수단을 이용해야하는 불편함이 있다"라며 "이러한 불편함을 겪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국가지정방역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타고가요를 이용하는 분들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