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올댓폰, 아이폰12 미니 10만원대… 아이폰11·SE2 등 가격할인 재고정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6.29 00:00
아이폰12 (2)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미국 IT 전문 매체 톰스가이드(Tom‘s guide)는 지난 6일(현지시각) 아이폰 13의 ’오렌지 컬러‘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오렌지 컬러의 아이폰 13은 그동안 애플에서 출시됐던 스카이 블루나 로즈 골드 등과는 다른 유니크한 색감이다. 또 아이폰과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오렌지 컬러가 의외의 조합을 이루며 벌써부터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다.

스펙의 경우, 후면 카메라 모듈이 크고 두꺼워지면서 올해 아이폰은 카메라 기능이 크게 개선될 예정이다. 아이폰12프로 맥스 모델에만 적용됐던 센서 시프트 기능과 업그레이드 망원 렌즈는 올해 아이폰13 프로 전체 모델로 확대될 전망이다.

차기 아이폰은 올해 9월 공개가 예상된다. 애플 분석으로 유명한 밍치궈 대만 TF 인터내셔널 증권 애널리스트는 "애플의 일반적 흐름을 보면 9월 초 화요일이나 수요일에 제품을 선보이고 약 10일 뒤 출시했다"며 "이를 고려하면 9월 8일 공개 행사를 열고, 17일에 출시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은 아이폰13의 출시 예정으로 인해, 기존 아이폰12 시리즈의 가격 할인에 들어갔다. 가격 할인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12 미니 10만원대, 아이폰11 4만원대, 아이폰SE2와 아이폰XS 모델을 할부원금 0원 공짜폰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아이폰13 사전예약으로 출시일 전 무료 문자 알림 서비스와 실 개통까지 마친 고객은 애플정품 에어팟 프로, 기기값 반값 지원, 여행권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 사은품으로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10.5, 여행 지원금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