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4월 14일(수)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 AI수학 ‘매쓰클라우드’ 선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3.03 16:57   수정 2021.03.03 16:57:34

학교 교육과정 수학 개념 수록···AI 자기주도형 학습시스템



Basic RGB

▲금성출판사 매쓰클라우드 설명 포스터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금성출판사는 푸르넷 공부방이 학교 교육과정의 모든 수학 개념을 한눈에 정리한 구름수학사전으로 잘 알려진 ‘매쓰클라우드(MathCloud)’와 푸르넷 결합상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매쓰클라우드는 학생 개개인의 취약점을 자동 분석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신개념 AI 자기주도형 수학 학습시스템이다. 학생의 패턴을 인식하고, 취약점을 파악해 개인에게 딱 맞는 문제와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1000권 분량의 온라인 교재, 1200개 이상의 개념 강의, 10만개 이상의 문제가 수록돼 있다.

매쓰클라우드는 5가지 특화된 AI 학습 기능을 제공해 학생들의 수학 실력 향상을 돕는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구름수학사전’에서는 수학의 개념을 전자사전처럼 쉽게 검색하고 관련 강의와 로드맵으로 연계되는 학습 콘텐츠가 제공된다. 그 밖에도 오답 변형 문제 출제, 미래 점수까지 확인할 수 있는 ‘예언 점수 추이’ 등 AI를 기반으로 한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매쓰클라우드는 미국 SAT 등을 통해 사용 효과성을 인정받은 우수한 AI 수학 프로그램으로, 푸르넷 공부방을 통해 월 1만원이라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금성출판사는 에듀테크와 접목한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학생, 학부모가 만족할 수 있는 학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yes@ekn.kr



배너

실시간 종합Top

경제
머니
비즈니스
전기차&에너지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