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9일(화)

[신간도서] 기묘한 모모 한약방 1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1.25 20:17   수정 2021.01.25 20:17:15
ㅇ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아동출판브랜드 아이세움은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의 작가 히로시마 레이코의 신작 판타지 <기묘한 모모 한약방 1: 필요하니? 퇴마봉충산>을 출간한다고 25일 밝혔다.

모모 한약방의 주인이자 복숭아를 닮은 분홍 수염을 소유한 모모 씨는 특별한 힘을 가진 매력적인 십이지신들과 함께 호기심을 자극하는 흥미로운 세 가지의 이야기 속 아이들의 고민을 해결해준다. 모모 씨가 울리는 맑고 아름다운 방울 소리를 따라가다 보면 모모 씨를 만날 수 있는데, 모모 씨는 자신을 찾아온 사람들에게 특별한 한약을 지어 주고 스스로 자신을 되돌아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첫 번째 이야기 ‘퇴마봉충산’에는 괴담을 좋아하는 미호가 도서실에서 우연히 발견한 쪽지로 영혼을 소환했다가 저주를 받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두 번째 이야기 ‘귀체화산’ 편에서는 낯선 존재와 모습이 뒤바뀐 동생을 되찾기 위해 요정 나라로 떠나는 나기사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마지막 세 번째 이야기 ‘천룡루탕’ 편에서는 묘지에서 소란을 피우다가 ‘묘지기’의 독에 당한 요시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또 책 마지막에 실린 ‘십이지 도감’을 통해 나는 어떤 십이지신이 다스리는 해에 태어났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 자신이 태어난 해의 십이지신이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면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강윤구 미래엔 출판사업본부 전무는 "히로시마 레이코의 이번 신작은 어린이들을 오싹하면서도 신기한 일들이 벌어지는 상상력 풍부한 판타지의 세계로 데려다준다"며 "재미와 교훈은 물론, 어린이들의 무한한 상상력과 꿈, 도전 정신을 키워주는 특별한 매개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엔 아이세움은 ‘기묘한 모모 한약방 1’ 출간을 기념해 주요 서점에서 모모 씨가 그려진 신학기 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너

실시간 종합Top

경제
머니
비즈니스
전기차&에너지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