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19일(화)

에너지경제

박정호 SK텔레콤 사장, 우수 협력사에 감사 편지

정희순 hsjung@ekn.kr 2020.11.27 15:20:43
[에너지경제신문 정희순 기자] 박정호 SK텔레콤 사장이 최근 우수 협력사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전달했다.

27일 SK텔레콤에 따르면, 박 사장은 편지를 통해 "올 한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도 함께 협력해 동반성장 생태계를 확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개방과 소통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행복동행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해마다 우수 협력사를 대상으로 ‘프라이드 어워드’를 진행해온 SK텔레콤은 올해 코로나19를 고려해 행사를 치르지 않았다. 다만 우수 협력사 39곳에는 박 사장의 편지와 함께 ‘동반성장 프라이드 어워드2020’ 인증패, 현판, 포상품 등을 정성을 담아 전달했다. SK텔레콤은 5G(5세대) 이동통신, AI(인공지능), 모빌리티 등 전 사업영역에서 값진 협력 성과를 창출한 30개 우수 협력사를 선정했고, SK ICT패밀리사인 SK브로드밴드, ADT캡스, 11번가의 우수 협력사 9개도 대상에 포함했다.

윤풍영 SK텔레콤 코퍼레이트1센터장은 "코로나 장기화에도 소중한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력과 지원이 있었기에 큰 위기를 넘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앞서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은 코로나 시대에 맞춰 협력사 임직원 교육, 채용지원 등 다양한 동반성장프로그램을 언택트 방식으로 전환하며 동반성장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동반성장위원회의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8년 연속 최우수 등급으로 선정된데 이어, 이달 초 중소벤처기업부의 ‘2020 대중소기업상생협력 포상’에서 자발적 상생협력 분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SKT박정호 사장

▲박정호 SK텔레콤 사장.

배너

실시간 종합Top

경제
머니
비즈니스
전기차&에너지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