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24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온라인뉴스팀 기자

eenews@ekn.kr

온라인뉴스팀 기자기자 기사모음




착한 가격으로 바다조망권 내집마련, ‘서희 스타힐스 진하오션뷰’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5.12.23 17:19
‘서희 스타힐스 진하오션뷰’의 인기비결은?


변환_서희스타힐스 진하오션뷰 투시도-보도용
변환_서희스타힐스 진하오션뷰 항공조감도-보도용
[에너지경제 온라인뉴스팀] 울주군 서생면 진하리에 서희건설(회장 이봉관)이 시공예정인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서희스타힐스 진하오션뷰’가 들어선다. 10월 23일에 주택홍보관을 오픈하여 많은 방문객이 몰려들고 있다.

진하해수욕장 앞에 들어서는 ‘서희스타힐스 진하오션뷰’는 지하 2층에서 지상 32층 6개동, 454세대, 51실의 오피스텔로 진하에 처음으로 들어서는 브랜드 아파트다. 전용 74㎡ 212세대, 84㎡ 242세대로 모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평형으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51실의 오피스텔 또한 84㎡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3.3㎡당 660만원부터 시작하는 분양가로 울산아파트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어 실수요자들의 높은 반응으로 초기 60%이상의 가입계약률을 기록하고 있다.

‘서희스타힐스 진하오션뷰’는 100% 토지 매매계약을 체결한 상태에서 조합원을 모집하여 일찌감치 사업 안정성을 확보했으며, 지역주택조합 다수사업지 경력의 서희건설이 시공할 예정이다.

‘서희스타힐스 진하오션뷰’ 인근에는 울산 최대규모의 산업단지인 온산국가산업단지와 울산석유화학단지, 울산용연 공업단지 등의 두터운 수요층이 확보되어 있어 직주근접 배후지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량으로 10~15분대 거리로 출퇴근 편리성이 높아 인근 산업단지 근무자의 가입문의가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진하 바닷가, 명선도와 간절곶 등 천혜 자연환경을 가까이 누릴 수 있는 울산 최고의 오션라이프 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아침, 저녁으로 해변을 산책하고 집에서 해돋이를 볼 수 있는 여유로운 휴양 라이프를 기대한다면 ‘서희스타힐스 진하오션뷰’가 최적의 환경을 갖췄다고 할 수 있다.

사업지 주변의 개발계획을 살펴보면 2017년 완공예정인 신국도 31호선이 개통되면 부산, 온산국가산업단지의 접근이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서생면에는 ‘에코랜드’ 등 해양관광밸트인 ‘패밀리파크’와 울주군 에너지융합산업단지 개발이 예정되어 있어 향후 개발가치 또한 기대된다.

‘서희스타힐 진하오션뷰’ 아파트 조합원자격은 조합설립인가 신청일시 경남, 부산, 울산 내에서 6개월 이상 거주자여야 하며, 만 19세 이상 전 세대원이 무주택세대주 또한 전용 85㎡이하 1채 소유한 세대주면 누구나 가능하다.

660만원대부터의 합리적인 공급가로 중도금 60% 무이자 대출이 가능한 ‘서희스타힐스 진하오션뷰’는 업무추진비도 울산최저 800만원이며, 저렴한 공급가와 개발프리미엄으로 향후 시세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다.

‘서희스타힐스 진하오션뷰’의 홍보관은 울산 달동 886-1번지, 롯데마트 맞은편에 있으며, 전화 상담 후 방문하면 기다림 없이 관람 후 선착순 동호지정을 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