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 기록을 세운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1일 CJ오쇼핑 ‘요즘 뷰티’ 방송을 통해 첫 홈쇼핑 데뷔를 한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준비된 물량을 전부 완판하며 홈쇼핑 첫 진출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특히 이날 생방송에는 티르티르의 이유빈 대표가 직접 출연했다.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에 진정 효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지난 8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무려 6만병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고 재구매율은 약 60%에 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유빈 대표는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첫 홈쇼핑 진출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감회가 매우 새롭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이번 홈쇼핑 첫 진출을 발판으로 더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들이 티르티르의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글로벌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EE칼럼] 탄소중립의 핵심 기술, 국내 CCS를 더 이상 방치하지 마라](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311.b55759f13cc44d23b6b3d1c766bfa367_T1.jpg)
![[EE칼럼] 미국 전력망 논의에서 배우는 교훈](http://www.ekn.kr/mnt/thum/202512/news-a.v1.20241125.4f51277781ad48c48c0b87cbe468680f_T1.jpg)
![[신연수 칼럼] 치솟는 집값, 수도 이전이 답이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09.771f37c1433e4721942e5850f7335e44_T1.jpg)
![[이슈&인사이트]이재명 대통령 발언과 한국식 라이시테의 시작](http://www.ekn.kr/mnt/thum/202512/news-a.v1.20250523.e03be5fe32f84ab7affdd69b24689fe1_T1.jpg)
![[데스크 칼럼] AI 시대, ‘한국형 ODA’의 새 기회](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07.29ff8ca49fc342629b01289b18a3a9ef_T1.jpg)
![[기자의 눈] 원화 스테이블코인, 시장은 뛰는데 법안은 못 간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0707.4f068e7ca63e46c6836a2ff4bd234276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