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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 평택 쌍용자동차 본사에 초청된 중부유럽지역 쌍용차 우수 딜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쌍용자동차 독일, 벨기에, 스위스 대리점 및 산하 영업점 관계자 60여명은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3박 4일의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해 평택공장 생산라인과 디자인 센터를 직접 둘러보며 회사의 현황과 미래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해외영업본부, 제품개발본부 관계자들과의 미팅을 통해 시장별 현지마케팅 및 상품 전략, 수출 계획 및 중장기 비전 등을 공유하며 글로벌 판매 확대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예병태 쌍용자동차 대표이사는 "코란도 디젤 모델에 이어 가솔린 모델이 유럽시장에 출시를 앞두고 있어 딜러들의 관심이 높다"며 "코란도의 성공적인 해외 출시와 하반기 판매 물량 확대를 위해 시장별 현지마케팅 및 브랜드 인지도 전략 강화, 해외네트워크와의 지속적인 소통과 아이디어 공유 등 다방면으로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지난 달 예병태 대표이사가 취임 이후 처음으로 유럽시장을 방문해 현지시장 상황을 직접 점검한 바 있다. 오는 11월에는 코란도 가솔린 유럽 론칭을 앞두고 대규모 미디어 론칭 및 시승 행사를 계획하는 등 유럽시장 판매 확대를 위한 노력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이나경 기자 nakyeong1112@ek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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