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메트로놈 스팀멜론 폼클렌징, 2018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기념 50% 할인 이벤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8.11.22 09:00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메트로놈 스팀멜론 폼클렌징이 출시 1년여 만에 국내 최대 뷰티 어플인 화해에서 2018 뷰티 어워드 6위(클렌징 젤 부문)를 수상한 것으로 나타났다.

메트로놈 스팀멜론 폼클렌징은 민감한 피부 고객을 위해 제품 출시 2년 전부터 원료에 대한 깐깐한 검증을 거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출시 전부터 뉴욕과 서울에서 다양한 인종을 대상으로 품평을 진행하여 글로벌 클렌징 케어 브랜드를 향한 기반을 닦아 나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적으로 제시하는 뷰티스트림즈에서는 향후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갈 7가지 트렌드를 선정하였고 그 중 '원료가 가진 좋은 효능을 화장품에 온전히 담는(Preserving Potency) 자연주의 트렌드'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메트로놈을 선정했다.

관계자는 "반짝하고 끝나는 트렌드를 쫓기 보다는 장기적으로 지속가능한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제품 개발을 위해 출시 전부터 원료 연구와 해외 시장 조사에 상당한 투자를 단행하였고 이러한 노력의 결실이 글로벌 트렌드를 이끄는 제품 선정으로 까지 이어졌을 것"이라 밝혔다.

이외에도 메트로놈은 올 한해에만 녹색에너지 우수기업 대상 수상,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을 받은 바 있다. 관계자는 “올 한해 과분한 사랑을 받았고 이에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마음으로 연말까지 스팀멜론 폼클렌징과 스팀멜론 약산성 토너 등 전제품 50% 할인행사외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을 만나겠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