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기자

yes@ekn.kr

여헌우 기자기자 기사모음




인터파크투어, 개그맨 김생민 모델 ‘그뤠잇 패키지 광고 캠페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12.04 13:55
[인터파크투어] PACK EASY (1)

▲(사진=인터파크투어)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인터파크투어는 개그맨 김생민을 모델로한 패키지 광고 캠페인 ‘PACK EASY’를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인터파크투어에 따르면 ‘PACK EASY’는 PACK(여행 짐을싸다)과 EASY(쉽게, 편리하게)의 의미를 결합해 탄생한 용어다.

본 광고 캠페인은 라디오 및 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채널 온라인 영상광고 플랫폼을 통해 노출된다. 인터파크투어는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개그맨 겸 리포터 김생민을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그의 유행어인 ‘그뤠잇’, ‘스튜핏’과 같은 단어를 활용해 더욱 친숙한 광고를 선보인다.

인터파크투어는 가이드 실명제를 통해 여행 담당 가이드 정보를 사전에 공개, 안심여행을 만드는 해외여행 품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패키지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PACK EASY’ 기획전을 진행한다. 청도 3일(29만 9000원부터), 세부 5일(30만 3800원부터), 오사카 3일(52만 9000원부터), 대만 4일(56만 3500원부터)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됐다.

박혜련 인터파크투어 마케팅팀장은 "대중들에게 친숙하고 알뜰한 이미지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생민을 광고 모델로 기용, 인터파크투어 패키지를 홍보하는 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여행상품을 지속 개발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하는 등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