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진우 기자

sjw@ekn.kr

송진우 기자기자 기사모음




카카오, ‘로드오브다이스’ 업데이트 사전예약 돌입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6.23 14:24
[카카오게임 참고자료] ‘로드오브다이스

▲카카오와 엔젤게임즈가 23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모바일 보드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로드오브다이스 for 카카오’ 시즌 2 태초의 전쟁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미지=카카오게임)



카카오와 엔젤게임즈가 23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모바일 보드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로드오브다이스 for 카카오’ 시즌 2 태초의 전쟁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최고 등급 캐릭터인 태생 5성 다이서 확정 소환권이 지급되고, 친구를 초대하면 수락한 친구 수에 따라 마법석을 최대 3000개까지 보상으로 받는다.

먼저 태초의 전쟁 스토리와 특별 던전 ‘차원의 균열’이 추가된다. 기존의 스토리 던전인 영원의 탑을 플레이하면 게이지가 쌓이고, 최대치에 도달하면 차원의 균열이 열린다.

균열에선 태초의 다이서를 얻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 당일에는 레지나와 로우리가 첫 선을 보인다. 태초의 다이서는 로드오브다이스 영원의 탑 시나리오 상 태초의 전쟁에 참여한 다이스들이다.

모든 유저가 힘을 합쳐 공략해야 하는 협동 콘텐츠 ‘월드 보스 레이드’가 열린다.

유저들이 특정 시간에 열리는 월드 보스 레이드에 함께 참여하게 되며, 인원 제한 없이 실시간으로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특별한 보스 레이드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밖에 유저의 의견을 반영해 새롭게 디자인한 인터페이스, 신규 마스터 아바타를 비롯해 유저가 던전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아지트 공방전’도 추가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시즌 2 업데이트는 7월 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