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박문각 공무원, 고득점 달성을 위한 PSAT 신규 강사진 입성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6.02.04 14:00
5

수험교육 대표기업 박문각에 7급 공무원 수험생들의 고득점 달성을 위한 PSAT 신규 강사진이 입성했다.


박문각 공무원은 7급 공무원 시험의 합격을 좌우하는 절대적 잣대로 PSAT 과목의 비중이 높아지는 가운데 ▲자료해석 윤진원 ▲상황판단 밤도리 ▲언어논리 고병빈 등 검증된 신규 강사진과 함께 수험생의 고득점 달성을 위한 맞춤 강좌들을 시작한다고 4일 전했다.


더불어 3월 정규 강의 개강에 앞서, 박문각 공무원 학원에서는 7일 오후 4시부터 신규 강사진 전원이 참석하는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해 수험생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라고 한다.




7일 박문각 PSAT 합격전략 설명회는 과목별 커리큘럼 및 학습 전략 소개 외에도, 2027년부터 개편 예정인 PSAT 시험에 대한 전망과 참석자들이 그간 궁금했던 사항들을 강사진에게 직접 문의하고 답하는 토크쇼 형태의 프로그램 구성으로 운영된다고 한다.


특히, 설명회 신청 후 참석한 전원에게 ▲맥도날드 빅맥세트 ▲시크릿 핸드북 ▲온/오프라인 강의 특별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박문각은 9일부터 신규 입성 강사진과 매주 2시간씩 총 3주 6시간내 완성하는 '미리 피셋 N제' 기초 확립 특강을 개설하고 해당 특강 완강 인증 시 ▲PSAT 3월 학원강의 50%할인 ▲7급 올패스 ▲8급 국회직 올패스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운영한다.


박문각 관계자는 “PSAT 과목들의 비중 확대로 어려움을 토로하는 수험생들께 박문각 신규 강사진과 함께하는 설명회는 그러한 고민과 걱정을 지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며, “설명회 참석만으로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되기에 꼭 참석해주시길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박문각 공무원 PSAT 신규 강사진과 7일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