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유토피아 간장게장, 1만7777명을 위한 ‘럭키 룰렛 이벤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6.02.02 17:16
5

프리미엄 간장게장 브랜드 유토피아 간장게장은 28일까지 자사몰을 통해 총 5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행운을 줄 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행운을 줄 게'는 '행운을 줄게'라는 의미와 함께, 간장게장 '게'를 통해 행운을 전한다는 중의적 메시지를 담은 프로모션으로, 유토피아 간장게장 자사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의 특징은 총 50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마련돼 있다는 점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 수량에 따라 응모권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순금 24K 반돈을 비롯해 신세계상품권, 괄사 앰플 스틱, 두바이 쫀득 쿠키(두쫀쿠)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또한 꽝이 없는 구조로 설계돼 참여자 전원이 당첨의 행운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유토피아 간장게장은 '간장게장 한 통에도 행운이 따라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누구나 동일한 혜택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벤트 진입 장벽을 낮췄다. 이와 함께 2월 한 달간 누적 구매 수량 1위 고객에게는 약 6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를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노대현 유토피아 간장게장 대표는 “'행운을 줄 게'는 단순한 경품 이벤트를 넘어, 고객에게 좋은 기운과 즐거움을 함께 전하고자 기획한 메시지"라며 “유토피아 간장게장이 식탁 위의 한 끼를 넘어 행운을 전하는 브랜드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토피아 간장게장은 제주도와 남해안 청정 해역에서 선별한 '금게'와 '30년 경력 셰프의 비법 간장'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간장게장 브랜드로, 깊고 진한 감칠맛의 오리지널 제품과 청양고추의 매콤함을 더한 스파이시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설 명절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친환경 보냉백 선물 세트도 선보이며, 선물용 수요까지 함께 공략하고 있다. '행운을 줄 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토피아 간장게장 자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