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박형덕 동두천시장 신년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6.01.01 11:27
박형덕 동두천시장

▲박형덕 동두천시장. 제공=동두천시

2026년 병오년(丙午年), 붉은 말의 해가 힘차게 밝았습니다. 예로부터 말은 강인한 생명력과 진취적인 기상을 상징합니다.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도 올 한 해, 힘차게 달리는 말처럼 건강과 행복, 그리고 활력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새해 첫날은 지난 시간을 돌아보고 새로운 희망을 계획하는 시기입니다.시민 여러분께서도 개인과 가족의 행복, 그리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많은 목표를 세우셨을 것입니다.동두천시는 시민의 일상과 밀접한 행정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맡은 바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동두천은 인구 구조 변화와 지역 여건 등 다양한 환경 속에서 여러 행정적 과제를 안고 있습니다. 도시 환경과 생활 여건 개선을 위해 추진 중인 각종 사업 역시 계획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차질 없이 이어질 수 있도록 현장과 행정 전반을 꼼꼼히 점검해 나가겠습니다.




원도심과 주거 지역, 생활기반시설 전반에 대해서도 시민들께서 일상에서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살펴보고 관리하겠습니다.


아울러 교육·교통 등 시민 생활과 밀접한 분야에 대해서는 관계기관과 협력하여 필요한 행정적 지원이 원활히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모든 과정에서 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일상의 불편을 줄여 나가며, 행정에 대한 신뢰가 자연스럽게 쌓일 수 있도록 책임 있게 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동두천시는 앞으로도 시민의 삶 가까이에서 필요한 일을 놓치지 않고,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행정 운영을 통해 시민 생활을 든든히 뒷받침하겠습니다.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6. 1. 2.


동두천시장 박형덕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