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중앙회는 2025년 브랜드 광고 '캐릭터편' 공개에 맞춰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어부바 시크릿카드 홍보부스 모습.
신협중앙회는 2025년 브랜드 광고 '캐릭터편' 공개에 맞춰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일 공개된 신협의 2025년 TV CF와 연계해 마련된 것으로, 1차 온라인 이벤트(11월 14일~25일)와 2차 오프라인 이벤트(11월 26일~12월 5일)로 나누어 진행된다.
1차 온라인 이벤트는 신협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신협의 '2025년 브랜드 광고(캐릭터편)'을 시청한 뒤, 감상평과 함께 '신협과 어울리는 K-OO와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고 설문 양식을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34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갤럭시 S25(1명), 갤럭시탭 S10(3명) 등이 지급된다.
2차 오프라인 이벤트는 전국 신협 영업점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점을 방문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어부바 시크릿카드'를 제공하며, '스페셜 카드'를 받은 고객은 신협 공식 유튜브 구독 인증을 통해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13(2명), 에어팟 프로3(4명) 등 총 281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하현욱 신협중앙회 홍보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어부바 캐릭터가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신협이 국민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보험사 풍향계] KB손해보험,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 ‘AA’ 획득 外](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20.42c36b54cdbf4b8db08a47cef94872c2_T1.jpg)


![[여전사 풍향계] 삼성카드, ‘디 아이디 퍼스트’ 출시…프리미엄 영역 할인 外](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20.f32aa6e8e5d74c59983aa4e4da224ff5_T1.jpg)





![[EE칼럼] 다시 생각해 보는 지속가능발전](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40311.590fec4dfad44888bdce3ed1a0b5760a_T1.jpg)
![[EE칼럼] 기후변화협약의 정치와 과학](http://www.ekn.kr/mnt/thum/202511/news-a.v1.20240528.6d092154a8d54c28b1ca3c6f0f09a5ab_T1.jpg)

![[이슈&인사이트] 건설안전을 뒤틀리게 할 건설안전특별법안 재고해야](http://www.ekn.kr/mnt/thum/202511/news-a.v1.20240729.c8f45b397be644c2acafb093d3ca8740_T1.jpg)
![[데스크 칼럼] ‘깐부 동맹’이 열어야 할 구조개혁의 문](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16.d11a19261b0c49eb97aefc4b006b8d2c_T1.jpeg)
![[기자의 눈] 부동산대책, 실수요자 배려해야 효과 본다](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20.710f4e5ba3f5454d85edc37966c891f6_T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