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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헌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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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홈스타일’ 서비스 선봬···탐색·구매·상담·인테리어 한 번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11.17 10:00
LG전자가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홈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LG전자가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홈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LG전자는 온라인 브랜드샵에 '홈스타일(Home Style)'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LG 가전과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를 선별해 제안하고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가전과 리빙 제품을 각각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제품 탐색부터 구매·상담·인테리어 시공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게 장점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서비스에는 국내외 400여개 가구·조명·주방·생활용품 브랜드와 2만여개 제품이 입점했다.


LG전자는 향후 홈스타일을 고객 참여형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사용 후기와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운영해 고객 간 소통을 강화하는 식이다.


장진혁 LG전자 한국온라인그룹장(전무)은 “고객이 가전을 고르는 순간부터 공간을 완성하는 순간까지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경험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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