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앙쥬, 육아 티칭 프로그램 운영…베베숲 스킨케어 등 직접 활용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9.16 15:00
5

산모 전문 콘텐츠 플랫폼 앙쥬가 전국 약 150개 산후조리원과 제휴해 매월 산모 대상 육아 티칭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16일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간호사 출신 전문가가 모유수유 교육을 기본으로, 아기 피부 건강을 위한 올바른 스킨케어 선택법까지 함께 다루며 초보 부모들에게 실질적인 육아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성인보다 약 30% 얇은 아기 피부 장벽의 특성을 이해하고, 이를 케어하기 위한 제품 선택 가이드를 제시한다. 교육 과정에는 베베숲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 '수딩앤모이스춰 로션'이 활용되는데, 해당 제품은 맘가이드에서 2년 연속 '클린마크'와 'A등급'을 획득해 신뢰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로부터 아토피 피부 대상 테스트를 거쳐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받은 바 있다.


앙쥬는 이번 협업을 통해 산모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직접 소개함으로써 실제 생활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유익한 육아 지식을 전달한다. 향후에도 베베숲과의 협업을 강화해 산후조리원 티칭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베베숲 관계자는 “앙쥬의 전문적인 산모 티칭 프로그램에 당사 제품이 활용되어, 산모들과 직접 만나 뵐 수 있게 되어 기쁘다"이라며, “앞으로도 아기 피부를 위한 가장 안전한 선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앙쥬 관계자는 “산모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협업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베베숲과 함께 더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티칭 프로그램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앙쥬는 임신·출산·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대표 전문 플랫폼으로, 전국 산후조리원과 연계한 티칭 프로그램을 통해 연간 약 20,000여명의 산모와 직접 소통하고 있다. 한편, 베베숲은 1995년 설립된 아기피부연구소를 기반으로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해왔으며, 2016년부터 2024년까지 9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 물티슈로 인증받았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