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정원삼, 추석 선물세트 선봬… 실속형부터 프리미엄까지 맞춤 제안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8.20 12:32
5

홍삼 전문 브랜드 정원삼은 올해 추석을 앞두고 선물세트 구매 및 주문 문의가 급증했다고 20일 밝혔다.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에는 전통 건강소재인 홍삼이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면역력 강화와 피로 회복 등 건강 효능이 널리 알려져 있어 세대를 불문하고 선호도가 높으며, 명절 시즌마다 기업·단체에서도 단골 선물로 선택되고 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명절 선물로 홍삼이 인기를 유지하는 이유는 △오랜 전통성과 신뢰도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보편성 △프리미엄 건강 선물이라는 인식 등이 꼽힌다.


정원삼은 온라인 채널에서 인지도가 높은 합리적 가격의 가성비 홍삼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이 쿠팡 홍삼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2위를 차지하며 온라인 시장에서 독보적인 소비자 신뢰를 입증했다.


또한 정원삼은 2만 원대 실속형 제품부터 프리미엄 고급 라인업까지 다양한 가격대와 구성을 갖추고 있어, 기업 규모나 예산에 따라 맞춤형 제안이 가능하다. 더불어 단체 주문 고객을 위해 △기업 로고 부착 △수량 할인 △희망 일정에 맞춘 개별 배송 등 B2B 전용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정원삼 관계자는 “올해 추석에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홍삼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며, “건강과 실속을 모두 챙긴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