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친절한홍치과, 대한적십자사 바른병원 캠페인 동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8.08 15:35
5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는 친절한홍치과와 함께 씀씀이가 바른병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병원' 캠페인은 우리 지역의 병·의원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정기후원에 참여해 국내 위기가정을 지원하는 공익 캠페인이다.


친절한홍치과는 적십자사 서울지사 바른병원으로서 위기가정 아동·청소년, 조손가정, 독거어르신 등 복지 취약계층을 위해 필요한 지원을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한 친절한홍치과를 바른병원으로 인증하고 명패를 전달했다.


5

성민주 친절한홍치과 대표원장은 “평소 꾸준히 헌혈에 참여하면서,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는 것에 대한 큰 보람과 가치를 느꼈다"며, “매월 적십자사에 보내는 후원금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복지 활동에 잘 쓰여지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진료에 충실하면서 지역사회를 위한 공헌 활동에도 지속적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017년 개원한 친절한홍치과는 의료진 3인과 함께 △임플란트, △심미진료, △일반진료, △턱관절 등 종합적인 치과 치료 및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씀씀이가 바른병원 캠페인에 동참을 희망하는 병·의원은 적십자사 서울지사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