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피아 코스메틱의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닥터헤디슨이 여름의 영향에 맞춰 애프터 선케어에 대한 제품 사용 방법을 제안한다고 8일 전했다.
브랜드 측은 에스테틱 진정 관리 라인 제품을 베이스로 한 '알로에 베라 수딩 젤'과 맑고 깨끗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 파우더' 제품을 85 대 15의 비율로 섞어서 비타민 C 팩으로 만들어 홈 케어에 사용하는 방법을 제시했다.
비타민 C 파우더의 입자를 충분히 녹인 뒤 얼굴과 목 등 필요 부위에 충분히 바르고 두들겨 흡수시키면 된다.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 공급과 진정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C 성분으로 인해 활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알로에 베라 수딩 젤'은 500ml의 대용량 제품으로 얼굴, 몸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임 없고 산뜻한 젤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면서 잔여감 없이 매끈하게 마무리된다.
'비타민 C 파우더'는 순수 비타민이 100%의 고운 파우더형 제품으로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기초 제품에 섞어서 개인의 피부 타입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비타민 C 파우더 제품이다.
닥터헤디슨 관계자는 “여름이라는 계절의 영향으로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에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외출 전 선크림을 꼼꼼하게 바르는 것 외에도 자극받은 피부를 충분히 진정시켜줄 수 있는 애프터 선케어 관리가 중요하다"며 “에스테틱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홈 메이드 비타민 C 팩 조합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과 진정 케어를 추천한다"라고 전했다.